고객서비스헌장

한국언론진흥재단 임직원은
고객가치경영을 실현하여 국민의 정보복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01 우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행동하겠습니다.
  • 02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겸허히 수용하여 업무에 가장 먼저 반영하겠습니다.
  • 03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다양하고 전문화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 04 우리는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했을 경우, 즉시 시정하고 재발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05 우리는 언론의 가치를 높여 사회에 이바지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업무에 임하겠습니다.
Service 우리는 이상과 같은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준수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참여

관리자의 답변이 필요한 의견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합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
공지사항 목록
검색대상         
검색기간 시작날짜 선택버튼"  ~   끝날짜 선택버튼
검색방법 포함된 결과(AND)는 검색어 사이에 공백(" ")을 입력   하나라도 포함된 결과(OR)는 검색어 사이에 바("|")를 입력
통합검색 닫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