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정보 보기
한국언론진흥재단 2차 북미정상회담 한국프레스센터 설치 운영
등록일 2019-02-11
조회수 212
언론진흥재단, 2차 하노이 북미정상회담 한국프레스센터 설치․운영
2.26~3.1 하노이 현지에서, 전문가 초청 언론포럼도 개최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민병욱)은 27,28일 개최되는 ‘2차 북미정상회담’ 취재지원을 위해 베트남 하노이에 한국프레스센터를 설치․운영한다.
 
프레스센터는 26일(화)부터 3월1일(금)까지 250석 규모로 운영되며, 북미정상회담 관련 정부 브리핑과 외교·안보 전문가 초청 언론포럼을 진행한다.
 
회담 당일을 전후해 ‘북미정상회담 전망과 한반도 평화’, ‘북미정상회담 평가와 향후 전망’을 주제로 진행되는 언론포럼에는 김준형 한동대 교수, 고유환 동국대 교수 등이 토론자로 참석한다.
 
언론진흥재단은 프레스센터에 관련 전문가들이 상주토록 하여 회담에 대한 심층 분석과 전망 등을 수시로 제공해 취재를 지원할 계획이다. 구체적인 장소는 현재 물색 중이다.
 
기자단 등록은 내신의 경우 외교․통일․국방 부처 대변인실을 통해서, 국내 상주 외신은 해외문화홍보원 외신지원센터에서 받는다.

기자단 등록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프레스센터 설치 장소가 확정되는 대로 추후 다시 안내할 예정이다. 끝.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한국언론진흥재단 저널리즘지원팀(☎ 02-2001-7762~9)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_한국언론진흥재단_2차_북미정상회담_한국프레스센터_설치_운영.hwp 확대보기 다운로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참여

관리자의 답변이 필요한 의견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합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
공지사항 목록
검색대상         
검색기간 시작날짜 선택버튼"  ~   끝날짜 선택버튼
검색방법 포함된 결과(AND)는 검색어 사이에 공백(" ")을 입력   하나라도 포함된 결과(OR)는 검색어 사이에 바("|")를 입력
통합검색 닫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