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저자 | 발행일 | 파일 |
---|---|---|---|---|
1 | “의심하고 질문하라”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이 성평등 교육의 핵심 - 2부 - | 박유신, 송현민, 황고운, 최은옥 | 2021-12-17 | |
2 | “의심하고 질문하라”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이 성평등 교육의 핵심 - 1부 - | 박유신, 송현민, 황고운, 최은옥 | 2021-12-16 | |
3 | 부모의 미디어 사용 돌아보며 자녀와 소통하기 | 정선임 | 2021-11-26 | |
4 | 현실 속 여성 혐오는 외면, 갈등의 원인을 ‘페미’ 탓으로 | 최이숙 | 2021-11-19 | |
5 | 내가 쓴 글의 무게와 책임감 느껴요 | 김상혁 | 2021-11-16 | |
6 |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강화, 플랫폼 자율 규제’ 투 트랙 | 한희정 | 2021-11-10 | |
7 | 교사-학생 소통하며 글쓰기 맞춤 지도에 제격 | 정명은 | 2021-11-03 | |
8 | 지금 한국 미디어는 ‘젠더 갈등 증폭기’ | 이정연 | 2021-10-29 | |
9 | 3년간 55억원 투자, 지역·기관별 중복 업무 조정 예정 | 윤혜경 | 2021-10-28 | |
10 | 여성·소외 계층 더 많이 다루고 왜곡된 묘사 삼가야 | 노지민 | 2021-10-22 | |
11 | 미디어 리터러시 핵심은 '참여'와 '윤리' | 김지윤 | 2021-10-20 | |
12 | 아동·청소년 대상 디지털 성범죄 예방의 최전선에서 | 조진경,김민정,김유선,김해온 | 2021-10-19 | |
13 |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 미디어교육 지원에 관한 조례안 통과 | 정현선 | 2021-10-15 | |
14 | 믿고 찾는 미디어교육 맛집! ‘학교 도서관’ | 심하나 | 2021-10-15 | |
15 | 개별 활동보다 전문 기관 협력이 더 바람직 | 봉미선, 신삼수 | 2021-10-15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관리자의 답변이 필요한 의견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4,대표:김효재, 사업자등록번호 : 104-82-11163,대표전화번호 : 02-2001-7114
Copyright ⓒ 2020 KOREA PRESS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
한글뷰어는 한글문서(*.HWP)의 내용을 확인하거나 인쇄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벳리더는 PDF문서(*.pdf)의 내용을 보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ShockWave는 홈페이지에 사용된 플래쉬가 보이지 않을 경우 플래쉬를 보실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ShockWave는 홈페이지에 사용된 플래쉬가 보이지 않을 경우 플래쉬를 보실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MS-PowerPoint 97,2000,2002,2003,2007 문서를 보실 수 있고 프리젠테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MS-Excel 97,2000,2002,2003,2007 문서를 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S-Word 2000,2002,2003,2007 문서를 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