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체연구

등록일2022-01-21

언론사의 버티컬 미디어/콘텐츠 현황과 전략

  • 저자 : 양정애, 김준일
  • 발행일 : 2021-11-30
  • 본문_언론사의 버티컬 미디어콘텐츠 현황과 전략.pdf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목차 >

 

01. 연구의 배경, 목적 및 방법

02. 언론사 버티컬 미디어 현황과 사례

03. 설문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 분석

04. 설문조사 결과: 성별・연령대별 비교 분석

05. 언론사 버티컬 미디어 전략

 

 

버티컬 미디어, 버티컬 콘텐츠, 버티컬 미디어 전략, 언론사 콘텐츠 전략, 언론사 소통 전략, 언론사 플랫폼 전략, 언론사 수익모델

다음
부동산 보도 현황과 개선방안 연구
이전
국내 기후변화 보도의 현황과 개선 방안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관리자의 답변이 필요한 의견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 입력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4,대표:김효재, 사업자등록번호 : 104-82-11163,대표전화번호 : 02-2001-7114

Copyright ⓒ 2020 KOREA PRESS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