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체연구

등록일2022-02-18

언론사 뉴스레터: 효과와 성공전략

  • 저자 : 진민정, 이성규
  • 발행일 : 2021-11-30
  • 본문_언론사 뉴스레터 효과와 성공전략.pdf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이 보고서는 정부광고 수수료로 조성된 언론진흥기금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QR코드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QR.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851pixel, 세로 957pixel

사진 찍은 날짜: 2021년 01월 26일 오후 9:54

프로그램 이름 : Windows Photo Editor 10.0.10011.16384

색 대표 : sRGB

 

 

 

< 목차 >

 

01. 서론

02. 국내외 언론사 뉴스레터의 현황과 특징

03. 언론사 뉴스레터에 대한 수용자 인식 조사

04. 언론사 뉴스레터 제작 가이드

 

 

 

 

 

 

뉴스레터, 언론사, 제작 가이드, 성공전략

다음
언론사 리더십 진단과 평가
이전
선거와 미디어: 유권자의 관점에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관리자의 답변이 필요한 의견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 입력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4,대표:표완수, 사업자등록번호 : 104-82-11163,대표전화번호 : 02-2001-7114

Copyright ⓒ 2020 KOREA PRESS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